game devlog

  • 분류 전체보기 (20)
    • Game development (19)
      • Unity (14)
      • C# (1)
      • Unreal (0)
      • Server (0)
      • Computer Graphics(Opengl,Di.. (0)
      • Algorithm (0)
      • Dev Tip (3)
      • Others (0)
    • 개발일지 (0)
      • 개발 예정 (0)
      • 가제 : 행복한 농부 (0)
    • My (1)
      • Introduce (1)
      • Goals (0)
      • English (0)
  • 홈
  • 방명록
/ /

유니티 3D Grid Tile + Object Placement + Wall Constructer

jin00000000 2018. 1. 24. 15:28
2018. 1. 24. 15:28

git : https://github.com/SungJJinKang/Unity-3DTile-Object-Placement-Wall-Constructer


example video : https://youtu.be/stzQYF4xpbc

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(새창열림)

'Game development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니티에서 2D 캐릭터 에니메이션 만들 때 좌우 대칭 손쉽게 하는 법  (0) 2018.02.20
한 오브젝트를 중심으로 orbit rotate 하기  (0) 2018.02.02
유니티 타일맵에서 일반적인 Vector3 position을 타일 맵 위에서 Vector3Int로 바꿔주는 코드  (0) 2018.01.16
애드몹과 구글 플레이 게임 서비스간의 충돌 해결법  (1) 2017.12.08
안드로이드 세이브 파일 경로 지정시 주의할 점(Application.persistentDataPath가 마음대로 바뀌는 문제)  (0) 2017.12.08

+ Recent posts

Powered by Tistory, Designed by wallel
Rss Feed and Twitter, Facebook, Youtube, Google+

티스토리툴바